제목 [언론보도] 제4회 인천웨딩박람회 6월13일~14일 개최 조회수 2856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LG Wedding과 브라이드온미 웨딩컨설팅이 주최 하며, LG전자 베스트샵이 후원하는 제4회 인천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웨딩과 혼수가전을 한곳에서 모두 준비 할 수 있으며, 최신의 웨딩트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인천웨딩페어!
허니문을 포함한 한복, 예물, 예복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인천 최대의 웨딩축제가 LG전자 베스트샵 인천 본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4회 인천웨딩페어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선착순 방문자에게는 LG웨딩 글로시 박스를 증정하며, 업체별 5곳 이상 상담시 아쿠아 수분크림을 포함한,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꽃보다 결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천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가 직접 눈으로 보고 담당 웨딩플래너와 구체적인 웨딩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천웨딩페어를 주최한 브라이드온미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인천에서도 품격 있는 최신의 웨딩 트랜드를 한자리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천의 웨딩 시장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번 제4회 인천웨딩페어는 한정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사전 참가신청은 인천웨딩페어 공식 홈페이지( http://www.inweddingfair.com ) 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에 브라이드온미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사전신청을 통해 많은 예비 신랑신부가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는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사원문 http://mediawatch.kr/news/article.html?no=248288